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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당사에서는 판매상으로부터 새로운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이 때는 좀 색다른 분야의 적용이었으며 센추리 제품이 caterpillar의 Heat of Cat Country에 적용된 경우입니다.
몇 달 전에 동부의 Peoria의 WIESE CATERPILLAR에서 디젤엔진의 Forklift 몇 대를 주문했습니다. 이 트럭이 극한의
먼지 환경에서 운행 때문에 일반적인 에어필터 시스템 보다는 엔진의 보호를 위한 방안이 필요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WIESE 사의 메니저인 RON씨는 BASS Equipment sales를 방문하여 센추리 프리크리너의 적용을 결정했습니다.
오늘 날 대부분 중장비들의 공기 배출 시스템은 제작 공정에서 air inlet cap 혹은 dust bowl 프리크리너가 장착되어
나옵니다.

이들 장비들은 장비 후드를 통해서 나오도록 한 공기 흡입 파이프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cap과 dust bowl은
공기의 흐름 방향을 바꾸고 또한 공기의 직접흡입을 하지 못하게 하며 공기흡입 시스템의 여러 가지 제한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중요한 관점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제한 장치들은 엔진의 설계 당시 엔지니어들에
의해서 계산되어진 수준의 제한 장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총 전반적인 필터시스템의 최소한의 기준인 제한수준인
H2O 10 inch 이하의 수준이 포함 되었으며 바르게 센추리 모델이 결정되었고 바르게 그 모델이 주문되었고 설치되었다. 그리고 Forkllift는 고객에게 인도되었습니다.

Forklift가 설치되고 서비스된 후 WIESE 사의 Ron은 이 장비를 모니터링 했습니다. 그리고 센추리 프리크리너 없이
운행되던 CAT Forklift와 비교 분석했습니다. 그 분석 결과에 대하여 만족했습니다.

All Ron이 말하기를 센추리 프리크리너 최고라고 했습니다. 기존의 센추리 프리크리너 없이 운행되던 CAT Forklift와
비교할 때 에어필터의 수명이 8 ~ 9 배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센추리 프리크리너를 장착 시점부터 현금을
세이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실용적이고 실질적으로 일합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센추리
프리크리너 를 최초로 소개했던 Bass Equipment Sales에게 장시간 좋은 좋은 경험을 준 것에 대하여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Going Truckin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수많은 서로 다른 스타일의 트럭과 함께 일한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
수 년 동안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contractor, municipalities, highway departments and agricultural service에
의해서 트럭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대부분의 이러한 트럭들은 눈 제거용 차량, 광산 차량, 주유 차량, 농기구 장비,
도로 포장 장비 기타 등에 사용되는 차량들입니다.
센추리 제품은 수 년 동안 Ford 사 차량의 Ford Louisille에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이 구형 디자인의 오른쪽 후드의
둥근형의 흡입 모델이 특징입니다. 당사의 제품이 설치됨에 따라서 이 제품은 어떤 환경에서도 운행을 할 수가
있었고 또한 필터의 수명 연장되어졌습니다.
90년대 중반에 포드사의 중량의 트력인 Freightliner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포드는 sterling이란 트럭라인
용으로 다시 명성을 얻었습니다. 한편 당시에 Ford Louisville 혹은 sterling은 새로운 개념의 후드형으로 다시 디자인
되었습니다.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Sterling Universal Adaptor Kit에 소개되었습니다. 이것이 센추리 프리크리너
제품이 좀 더 큰 유연성을 위한 후드의 양쪽 사이드에 실장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의 채택으로 엄청난
성공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International 중급 샤시모델의 2500 series들입니다. 수많은 트럭
들에 장착된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깔끔하고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설치하기 위하여 후드 아래에 장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밀도 먼지에 적용된 새로운 신제품이 소개되었기 때문에 당사는 이 제품을 설치를 위한 어답터의 제조를
요청 받게 되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당사에서는 아답터를 KENWORTHT-300에는 물론 신모델인 STERLING ACTERRA를 추가 적용했습니다.
CONEXPO/CON_AGG 동안에 센추리 부스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부분은 수분 함량 비교 테스트였습니다.
이는 센추리 프리크리너와 비교할 만한 어떠한 공기 흡입 시스템이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런 시험 결과는 이미
시험실에서 검증된 사실이긴 하지만 실장실험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비교 제품들은 Donaldson, Dust Bowl, Eenginaire 그리고 2개의 플라스틱 제품, Turbo Ⅲ 플라스틱 제품의
프리크리너 입니다. ID가 2인치인 센추리 프리크리너 Model EX-20이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험 장치는 Vac Demo 장치에 연결된 단층의 여과캔 필터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여과캔의 기류는 대충
100 C.F.M 정도이며 이러한 실험에 사용되는 기류입니다. 게이지의 한도를 쉅게 알아보기 위한 게이지가 공기
배출구 쪽에 설치 되며 최대한 물의 30인치 정도의 레벨에서 설치됩니다.

결과치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1. Enginaire2 9.5 inch of H2O
2. Dust Bowl 6.5 inch of H2O
3. Turbo Ⅲ 6.2 inch of H2O
4. NO INLET CAP 5.0 inch of H2O
5. 센추리 EX-20 5.2 inch of H2O

필터의 수분 함량이 높을수록 필터의 수명을 짧아집니다. 왜냐하면 엔진 제조 업체의 권장 사항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 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25 inch of H2O 가 대부분의 한계치입니다. 이러한 실험으로 센추리 프리크리너는
실질적 으로 공기흡입장치 시스템의 설치 시에 더 이상의 추가 수분 함량에 대한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